넨도로이드 아무로 토오루 리뷰


ねんどろいど 安室透
넨도로이드 아무로 토오루
상품 정보(Product information) : グッドスマイルカンパニー / GoodSmile Company

5월 31일날 재판매 예약을 시작했던데, 특전 포함인 굿스마일 온라인이나 캐러애니는 당일날 예약 판매가 종료됐더군요. 캐러애니도 낮 12시부터 예약을 시작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낮 3시 넘어서 들어가니까 다 품절이더군요. 굿스마일쪽은 오후 5시 넘어가서 들어가니 예약 종료됐어요. 당연히 재판매하겠지 싶었는데 금방 예약 종료가 되는 걸 보니 인기가 엄청나네요.
저는 올해 2월에 캐러애니 특전으로 예약했었는데, 극장판 개봉 전에 예약해둬서 다행이었어요!

아무로 토오루 넨도로이드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이번에는 도색 미스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손, 팔, 다리, 얼굴 표정도 다 바꿔 끼우며 놀 수 있습니다.
옷은 미스터리 트레인 때의 복장과 하얀 티셔츠네요. 미스터리 트레인 때 입었던 복장 좋아합니다.
얼굴 표정도 귀엽지만 샌드위치가 담긴 접시도 보니 작아서 귀엽네요.


아무로 스마일은 대단합니다! 다른 표정보다도 해맑게 웃는 모습에 바로 넘어갔습니다!
포아로 점원 모습으로 샌드위치가 담긴 접시를 들고 있는 모습이나, 펀치를 하는 모습이나, 턱에 손을 대고 가리키는 모습이 왜이렇게 하나같이 귀엽죠?!?! 특히 저는 세 번째 포즈가 깜찍해서 너무 좋아요!!! 볼 때마다 힐링돼요~

그러고 보니 처음에 사진으로 봤을 때 발그레한 부분이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는 색이 연합니다. 가까이서 보면 보이는데 조금 멀리서 보면 보이지 않아요. 보이는 건 미소뿐이라 위력이 다소 감소할 수 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어둡다는 점도 있어서 보이지 않습니다.

오늘 찍은 사진인데 날도 밝지 않아서 사진이 어둡게 찍혔네요. 사진을 찍는 저나 스마트폰은 이게 한계입니다... 그래도 스마일의 위력은 대단하죠?


"어서 떠나주시죠… 나의 일본에서"
특전인 말풍선의 코팅이 벗겨지려고 합니다. 개봉했을 때부터 밑부분의 상태가 좋지 않았거든요. 끼울 때마다 더 벗겨지려고 해서 조심하고 있습니다.
이건 도착한 날 찍은 사진인데 오늘 찍은 것보다는 이게 더 밝네요.


덤으로 후루야 레이를 만들기 위해 슈트를 입혀봤습니다. 자켓은 회색이 없어서 이걸로 입혔습니다. 회색 베스트는 있지만서도.
나중에 슈트와 턱시도를 입혀서 포스트를 할 예정이지만,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과 얼굴 피부색이 안 맞아요... 아무로 손이 하나같이 소매를 걷어올렸을 때의 길이라서 손을 바꾸면 옷 사이즈가 안 맞아지고, 팔 길이도 길어져서 어색해집니다. 긴 것보다는 피부색이 다른 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