넨도로이드 A/S 후기 + 신청 방법

이번에 넨도로이드 AS를 받았습니다. 처음 구입한 것도, 두 번째로 구입한 것도 도색 미스를 발견했거든요. 구입하는 것마다 도색 미스가 있는 게 슬프긴 하지만서도... 넨도로이드를 구입하기 전부터 다른 분들의 굿스마일 AS 후기를 봤었기 때문에 저도 바로 문의를 해봤습니다.


문의한 날짜부터 시작해서 파츠가 도착하기까지 약 2주 걸렸습니다. 문의기간 약 일주일, 배송기간 약 일주일. 문의해서 한 번만에 OK를 받았다면 더 빨리 받았겠지만요.
파츠를 그냥 보내주고, 배송비도 굿스마일이 지불해주는데 정말 좋네요. 굿스마일, 정말 고맙습니다!


도착한 다리 3개와 상반신 2개. 모두 깔끔하네요. 바로 교체를 했습니다.
문의한 건 넨도로이드 갈아입히기 슈츠였는데, 도색 미스가 총 5개나 발견됐어요. 처음에는 제가 정말 운이 없는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어째서 사는 것마다 발견이 되는 걸까요. 그것도 정작 필요한 남자용만 이렇게나 발견이 되고... 세 번째 구입 때는 문의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넨도로이드 턱시도의 팔 파츠인데, 소매 부분이 상당히 거슬려서 문의를 했으나 불량이 아니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 번 더 다른 턱시도의 팔 파츠와 비교한 사진을 첨부하여 문의를 했지만, 다른 것들도 다 똑같고 교환 받아도 어차피 변함이 없다는 점과 수작업이라서 다소의 차이는 있으니 양해해달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마도 깔끔한 게 있을텐데(아니면 나머지도 다 저렇다는 건지), 도색이 덜된 약간 움푹 들어간 부분은 그냥 양해해달라는 말이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턱시도라서 슬프네요.

마지막으로 (굿스마일 A/S)넨도로이드 A/S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굿스마일 홈페이지에서 언어는 영어로 선택합니다.
[Customer Support (링크)] - [Product Inquiries] 로 들어갑니다.

문의는 이메일로 직접 보내서 할 수도 있고, 아래의 양식 폼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문의하실 때도 한 번만에 OK를 받기 위해서라도 양식 폼에 있는 내용을 다 적어야 하고 요구하는 항목들을 한 번에 다 보내줘야 합니다. 안 그러면 몇 번이나 메일을 주고받고 그 만큼 제품을 (교환)받는 시간이 늦어집니다.


언어는 영어나 일본어 둘 중에서 아무거나 사용합니다.
  • Name :  (영문 이름) ○○○
  • Contact Number : (휴대폰 번호) +82-10-????-????  (←010-????-????인 경우)
  • Country : Republic of Korea
  • Postal Code : (우편번호) ○○○○○
  • Address : (영문 주소)
  • Inquiry Category : Product Defect (제품 결함)
  • Product Category : Nendoroid (해당하는 제품 종류를 선택)
  • Product Name : (제품명) 
  • Place of Purchase : (구입장소 + 온라인 구매면 링크도 적어줍시다.)
  • Inquiry Details : (문의 내용) 문제점과 교환받고 싶다는 내용으로 작성합니다. 또한 구입 내역 사진에 날짜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 수취 날짜도 적습니다.
  • 필수 사진 : ①영수증 또는 구입 내역 ②결함 부분 ③패키지 박스

다하고 나서 Submit을 눌리면 작성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 확인해보고 문제가 없다면 Submit을 눌려서 제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