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퍼즐 -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4탄 이벤트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4탄 이벤트 (コナンパズルからの挑戦状 第4弾)
개최 기간 : 2018.09.27 ~ 2018.10.11
보상 : ①전 스테이지를 돌파하면 쿠도 유키코 SSR 카드 획득 ②전 스테이지를 S랭크로 클리어하면 「도전장 클리어♪」 칭호 획득

[나이트 바로니스 (어둠의 남작 부인)] 쿠도 유키코(★4/SSR)
  • 리더 스킬 : 확률로 스페셜 피스를 넣고 시작!
  • 스킬 : 초록색 피스를 대량으로 없앤다!
  • 획득 방법 : 스테이지 31까지 클리어하고 관문을 돌파하면 획득할 수 있다.

늦게 시작해서 어제 겨우 클리어했습니다. 이번에는 움직이는 범인이 생겼는데 고정이 아니라서 오히려 더 쉬울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스테이지에 따라서는 움직이는 범인이 더 짜증나기도...

이번 이벤트를 해보니 힘드네요. 1~3탄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난이도가 올라가서 다이아를 더 쓰게 만드네요. 특히나 제가 keep out은 제거 안 하고 다이아를 써서 그냥 하는데, 이번에 어떤 스테이지에서는 제거했습니다. 제거하면서 지난 뽑기의 스바루 카드가 갖고 싶어지더라고요. 스킬이 keep out을 대량으로 제거하는 것이었거든요.

11일까지 본편 CASE1 ~ CASE5 친밀도 2배 캠페인 중입니다. 범위가 CASE9까지였으면 좋았겠지만요. 그래서 CASE5 스테이지 20에서 놀고 있습니다. 범인에게 데미지를 주는 스킬을 가진 카드가 있다면 빨리 클리어를 할 수가 있습니다. 저는 SR 사토 미와코 카드를 갖고 있어서 리더로 설정해두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친밀도는 1452 획득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