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퍼즐 -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5탄 이벤트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5탄 이벤트 (コナンパズルからの挑戦状 第5弾)
개최 기간 : 2018.10.25 ~ 2018.11.08
보상 : ①전 스테이지를 돌파하면 워커 SSR 카드 획득 ②전 스테이지를 S랭크로 클리어하면 「도전장… 수행입니다…」 칭호 획득

[충실한 간부] 워커(★4/SSR)
  • 리더 스킬 : 「진」이 있을 경우 남은 턴이 늘어난다!
  • 스킬 : 피스를 정방 모양으로 크게 없앤다!
  • 획득 방법 : 스테이지 31까지 클리어하고 관문을 돌파하면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가 끝나고 나서 새로운 이벤트를 할 줄 알았는데 도중에 해줘서 좋네요. 할로윈 이벤트 포인트를 모으는 건 아니라서 지루했었거든요. (퍼즐을 즐기는 게 아니라서 새 이벤트라도 지겹긴 하지만요.) 이번에는 도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거 순서가 도전장 → 일반 → 도전장 → 일반 순서로 진행하는 것 같네요. 뜬금없지만 본편은 언제 업데이트 해줄 지...

카드는 솔직히 워커 말고 다른 카드가 갖고 싶네요. 스킬도 제가 선호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말이죠. 카드라면 버본이나 라이를 줬으면 좋겠는데...

5탄은 카드가 워커라서 그런지 열쇠 조건 중 하나가 검은 조직 소속인 카드 사용입니다. 저는 버본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위에서 갖고 싶다고 적은 버본이나 라이 카드는 이벤트 뽑기에서 획득해야 합니다.



이벤트 뽑기 1탄은 버본, 2탄은 라이입니다. 제가 이걸 보고 뽑기 27번을 돌렸는데 SSR 카드는 한 장도 안 나오더군요. 버본도 안 나오고, SSR 카드도 안 나와서 허탈하더군요. 다이아 열심히 모았는데 말이죠. 그리고 도전장 이벤트를 진행하다가 다이아가 모여서 1번 돌렸는데 이제야 SSR 버본 카드가 나왔습니다! 얼른 보이스를 업데이트 해줬으면 좋겠어요. 레벨 20은 금방 찍을 수 있지만 85은 몇 달이 걸릴 지...

SSR 버본 카드 리더 스킬은 하이바라 아이가 있을 경우 높은 확률로 자신의 스킬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은 초대량의 빨간색 피스를 파란색 피스로 바꿉니다. 변환계라서 좋긴 하지만 왜 하필이면 파란색 피스로 바꾸는 것 일까요. 색상 조건에서는 파란색은 없어서 변환용이라면 보라색이나 노란색이나 초록색이 갖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