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의 집행인 DVD 도착


아마존에서 주문한 제로의 집행인 DVD 도착했습니다. 도착 예정일보다 빨리 도착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영화관에서는 더빙으로 봤다보니 드디어 후루야 성우님의 아무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오예~!

슬리브 케이스의 아무로 이미지도 좋네요. 반대쪽은 코난 이미지예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쪽은 DVD, 오른쪽은 무비 마크 스티커+아트 보드 25장입니다. OPP 봉투를 한번 뜯었더니 접착 부분이 너덜너덜해져서 새 OPP 봉투에 다시 넣어두었습니다.



띠지에 있는 이미지가 아트 보드 이미지인데, 제 마음에 드는 이미지들이 찍혀 있습니다. 왼쪽을 기준으로 1번째, 4번째, 5번째. 그 중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건 4번째입니다! 표정과 함께 본다면 아무로 정말 좋구나...... 호화판을 구매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화판 특전에 시크릿 아무로 콜이 있어서 호화판을 구매하게 되더라고요. 시크릿 아무로 콜은 첫 번째는 번호 불러주는 부분이 짤려 있어서 풀버전은 아니구나 싶기도 한데, 재밌는 건 카자미가 있는 걸 보니 공안 사람들 같은데 후루야를 모델로 영상 찍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 뭐 하는 건가요. 협력자를 위한 서비스인가요? 서비스 정신이 대단하네요.

특전 영상 2번째인 공개기념특방이 언제 촬영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로가 좋아하는 건 '샐러리'라는 얘기가 잠깐 나오는데, 후루야 성우님도 그건 처음 듣는다는 말이 나옵니다. 저는 예전에 지인분이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지만요.



아마존 특전은 트리플 페이스 패스 케이스(80mm × 105mm)입니다. 예약할 때만해도 특전이 안 정해져서 어떤 게 될까 싶었는데 패스 케이스도 괜찮지요. 쓰기 아까워서 사진만 찍고 그대로 보관하기로 했습니다.

아, 그러고 보니 블루레이, DVD 구매한 사람들 대상으로 응모자 전원 서비스를 진행하더군요. 기간은 11월말까지인데 상품은 스페셜 브로마이드 4장(89mm×127mm)입니다. 코난&란 1장, 아무로 3장이에요. 가격은 세금, 일본 국내 배송비를 포함하여 1,980엔입니다. 카드 결제가 가능해서 저는 응모해뒀습니다.

응모자 전원 서비스 정보 링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