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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겁쟁이페달 동인게임] Record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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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Record (3탄) 제작 : プリンセスクラウン (프린세스크라운, princess crown) 장르 : 여성향 게임, 비주얼 노벨, 겁쟁이 페달 동인 게임 공략 캐릭터 : 마키시마 유스케, 신카이 하야토, 아라키타 야스토모, 토도 진파치, 마나미 산가쿠 언어 : 일본어 기종 : PC 사이트 : 공식 홈페이지(Official Website) 이건 플레이 하고 나서 이제 두 달이 다 되어가다 보니 후기를 쓰려니까 내용이 가물가물합니다. 대충 기억이 나는 것만 써볼까 합니다. 히로인이 공략 캐릭터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계기는 1탄이지만 그렇다고 1~2탄과 내용이 이어지는 건 아닙니다. 타이틀 이미지는 캐릭터들이 턱시도를 입고 있습니다. 캐릭터 전원이 한꺼번에 나오는 이미지가 아니라서 저는 제가 좋아하는 아라키타가 나오는 이미지로 찍어봤습니다. 프롤로그는 히로인의 의식이 멀어져 가면서 소중한 뭔가를 잃어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합니다. 히로인이 부분 기억 상실증에 걸려서 기억을 찾아가는 내용입니다. 기억 상실은 히로인의 개인적인 부분일 수도 있고, 공략 캐릭터와 관련된 뭔가 일 수도 있고, 공략 캐릭터일 수도 있습니다. 배경이 물속이라서 히로인이 물에 빠져서 시작되는 줄 알았는데, 아라키타 루트에서만 히로인이 물에 빠지더군요. 다른 캐릭터 루트는 자전거를 타다가 넘어지거나 어딘가에서 떨어져서 기억 상실증에 걸리거나 그러더군요. "뭐가 허들이 높아. 지친 남친을 위해 온몸을 바쳐서 치유하란 말이다." 홈페이지 갤러리에 있는 아라키타에게 무릎베개 해주는 부분입니다. 아라키타가 무릎을 빌려달라고 하니까 히로인이 부끄러워서 거절하려고 했지만 결국은 해주게 되죠. 아라키타 루트는 히로인이 스토커에 시달리고 있지만 본인은 전혀 기억을 못 해서 아라키타가 하는 말을 얌전히 따릅니다. 아라키타는 히로인을 스토커 문제를 해결하려고 애를 쓰고 있어서 많이 지칠만 합니다. "같이 살고 있으니 같

코난 퍼즐 -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8탄 이벤트 + 화이트데이 뽑기는 망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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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데이 뽑기 2탄이 아무로 토오루였습니다. 열심히 모아둔 다이아를 다 쓰고, 다이아를 다시 모으고 해서 총 47~48번 정도는 한 것 같은데 아무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운이 없었어요. 스페셜 보이스(발렌타인 답례로 나를 위해 만들어준 과자)를 듣고 싶은데 아쉽습니다. 아무로는 획득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좋은 카드를 하나 획득했습니다. 스킬이 세로 한 줄을 선택해서 없애는 건데 정말 좋습니다. 리더 스킬도 획득 스코어를 늘려주는 거라서 스코어가 부족할 때 리더도 설정하면 정말 좋아요. 이 카드 덕분에 도전장 8탄을 좀 더 수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가로 1줄 없애기, 세로 1줄 없애기 조합은 좋았습니다.) 그 다음에 처음으로 얼어붙은 피스를 녹이는 스킬을 획득했습니다. 스킬 레벨이 1일 때 피스 3개를 녹이더군요. 스킬 레벨 2(친애 레벨 20)면 4개를 녹이고, 스킬 레벨 3(친애 레벨 50)이면 5개를 녹이겠네요. 이 카드를 거의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사용할 때를 대비해서 스킬 레벨 3을 찍으려고 친애 레벨을 올리고 있습니다.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8탄 이벤트 ( コナンパズルからの挑戦状 第8弾 ) 개최 기간 : 2019.03.20 ~ 2019.04.04 보상 : ①전 스테이지를 돌파하면 조디 스털링 SSR 카드 획득 ②전 스테이지를 S랭크로 클리어하면 「 挑戦状クリアでーす! 」 칭호 획득 [영어교사 겸 FBI수사관] 조디 스털링(★4/SSR) 리더 스킬 : 높은 확률로 자기 스킬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태로 시작! 스킬 : 피스를 원 모양으로 크게 없앤다! 획득 방법 : 스테이지 31까지 클리어하고 관문을 돌파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카드는 획득해도 딱히 쓸 일은 없어보입니다. 그대로 방치할 것 같습니다. 스테이지 29입니다. 독도 있고, 갇힌 피스도 있고, 돋보기도 있습니다. S랭크 띠운다고 8턴 이상 남겨야 해서 총 8번 정도 한 것 같습니다. 돋보기가 있어서 갇힌 피스를

코난 퍼즐 - 화이트데이 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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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데이 선물( ホワイトデーの贈り物 ) 개최 기간 : 2019.03.07 ~ 2019.02.20 새로운 카드를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번 이벤트 보상에는 카드가 없고, 가구 아바타가 있었습니다. 가구 아바타는 딱히 갖고 싶은 게 아니라서 일일 퀘스트용으로 아무 생각없이 하고 있습니다. 친밀도도 올려야 하니, 하다 보면 가구 아바타는 전부 다 받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 30000점까지) 가구 아바타에 대해서 잠깐 쓰자면, 방에 가구 아바타를 배치해두면 아바타 포인트가 올라가서 보너스로 추가 친밀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구 배치 수는 최대 30개까지) 저는 방을 예쁘게 꾸밀 생각이 전혀 없어서, 가구를 전부 다 배치하려고 빈 공간을 꽉꽉 채우고 있습니다. 이벤트 뽑기는 1탄은 신이치와 핫토리네요. 저는 필요없어서 패스합니다. 2탄은 14일 점검 이후에 생기는데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나온다면 남캐릭터라고 생각되고, 발렌타인이벤트 때 아카이였으니 이번에는 아무로 일까요? 아무로였으면 좋겠군요. 다이아를 열심히 모으고 있으니... 그러고 보니 이번 점검 이후에 클리어 보너스를 2배속으로 바꾼 것 같더군요. 조금 더 빨리 끝나게 되었습니다. 스테이지3에서 발생한 보너스 스테이지입니다. 해보니까 KEEP OUT 테이프를 제거하는 스킬이 있는 캐릭이 있는 게 좋겠더군요. 쿠키 때문에 피스가 안 채워집니다. 그래서 쿠키를 다 없애지는 못하고 스코어가 6만이 넘었습니다. 쿠키는 클리어 보너스 때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스테이지5에서 발생한 보너스 스테이지입니다. 스테이지마다 보너스 스테이지가 다른 건지 아니면 보너스 스테이지가 몇 개가 있어서 램덤으로 걸리는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목표 스코어가 더 높은 걸 보면 왠지 후자인 것 같기도 합니다. KEEP OUT을 대비해서 제거하는 스킬을 가진 카드도 준비해놨는데 쓸 일이 없네요. 목표 스코어가 높아서 쿠키를 전부 없애기에는 좋습니다. 쿠키를 다 없애니까 이벤트 포인트가 1200점

이케멘 혁명 - 기억상실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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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 이벤트 (2019.02.27 ~ 2019.03.10) 記憶喪失イベント 君にもう一度愛の言葉を 기억상실 이벤트 너에게 한 번 더 사랑의 말을 공략 캐릭터 : 랜슬롯, 에드가, 레이 <랜슬롯 루트> 연인 사이라는 걸 듣지만 동요하지 않는 랜슬롯에게 의문을 갖는 당신. 그런 당신에게 장미 한 송이를 보내며…… "기억이 돌아올 때까지 내 곁에 있어라." 조금씩 보이는 마음속에 뜨겁고 깊은 사랑을 알게 된다. <에드가 루트> 기억을 잃은 상황을 어딘가 즐거워하는 모습의 에드가. 상냥하고 장난꾸러기인 에드가에게 불안도 잊어버릴 만큼 애지중지되고…… "기억이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아도 나는 계속 당신 곁에 있을테니까요." 달콤한 요람 뒷면에 몰래 숨겨진 마음은? <레이 루트> 기억을 잃은 당신을 떠받쳐주는 레이. 그 온기에 왠지 크게 안심되면서 마음이 두근거리는 걸 느끼는데……? "안심해. 네 기억은 내가 반드시 되찾을테니." 강한 눈동자와 짓궂은 거리에 마음속까지 농락당한다. 오랜만에 보는 기억상실 이벤트네요. 저는 처음에 공략 캐릭터가 기억상실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히로인이었습니다. 보통은 부분 기억상실로 연인만 까먹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에는 완전히 백지가 돼서 자기자신도 누군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친절하고 특히 공략 캐릭터가 히로인에게 지극정성이니 그렇게 불안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엔딩 종류는 3개로 '사랑하는, 사랑받는, 서로 사랑하는'으로 나누어집니다. 서로 사랑하는 엔딩을 보려면 사랑하는, 사랑받는 엔딩을 클리어해야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느긋하게 하고 있어서 레이만 다 봤는데, 한 캐릭터 총 엔딩값이 20680이었습니다. (저는 3엔딩으로 끝.) 그래서 올클은 7~8만 정도로 예상이 되는데 수치가 갈수록 높아지네요. 24시간 제한 이벤트 친구는 거의 도움이 안 되는데 말이죠. (하루

하나노이 군과 상사병 1권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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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하나노이 군과 상사병 1 원제 : 花野井くんと恋の病 1 저자 : 모리노 메구미 장르 : 일본순정만화 講談社 試し読み : 책 미리보기(japanese) ▷줄거리 고등학교 1학년 겨울, 별 생각 없이 우산을 빌려준 걸 계기로 옆반의 하나노이에게 갑자기 고백을 받은 히나세 호타루. 미남이지만 '운명적은 사랑' 운운하면 좋아하는 애를 위해서라면 모든 것을 쏟아붓는 하나노이는 덕분에 실연만 여러 차례. 호타루 역시 그 부담스러운 사랑의 무게 때문에 당황스럽기만 한데…? 이거 말고 무거운 마음을 가진 남주가 나오던 만화도 봤다 보니, 요즘 순정만화에서는 마음이 무겁거나 얀데레 성향을 가진 남주가 유행인가 싶기도? 그나저나 마음이 무겁다는 사람치고는 실연 후 새로운 사랑을 빨리 시작하는 게 신기하기도 합니다. 여기 남주는 다른 사람들은 전혀 관심이 없어서 차갑고 오로지 좋아하는 상대에게만 굉장히 자상합니다. 다만 상대를 기쁘게 하려고 하거나 배려할 때 자신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무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정도라는 게 오로지 상대만을 생각하다 보니 머릿속에서 빠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남주는 여친들에게 차이게 되지만 상대에게 계속 집착하지 않고 깨끗히 물러나더군요. 이번에 여주를 만나면서 과연 적당히 라는 걸 습득하게 될 수 있을지 궁금하군요.

[Day7게임] 안심귀가서비스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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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안심귀가서비스 제작 : Day7 장르 : 여성향 게임, 비주얼 노벨 언어 : 한국어 기종 : 모바일(Android, iOS) 다운로드 : Google Play Store / App store 스토리는 매일 밤 퇴근하는 길에 자신을 쫒는 스토커 때문에 두려움에 시달리는데, 회사 선배가 '안심귀가 서비스'라는 걸 한번 이용해보라면서 추천해줍니다. 그래서 히로인이 안심귀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밤길을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게 됩니다. (일 때문에 바쁜데 여기에 스토커까지 있어서 고생하는 히로인입니다.) "야, 내가 제일 안전하거든?" 까칠한 소꿉친구, 차성현 "내가 데리러 갈게요. 기다려요." 다정한 교회오빠, 서정후 "누나! 혼자는 위험해요!" 귀여운 연하남친, 강은재 "반드시 당신을 지킬테니까..." 든든한 보디가드, 김규호 그리고, "집에 가자, 바래다 줄테니까." 따뜻한 직장선배, 민재유 안전 귀가 등급 : 민재유 SS, 차성현 S, 김규호 A, 서정후 B, 강은재 C 귀가 등급이 가장 높은 민재유의 해피 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세트 3벌, 커플룩 1벌은 필수입니다. 데이트도 일러스트가 포함된 선택지(가격이 얼마였는지는 까먹었지만)와 호감도 +10 선택지만을 선택해야 합니다. 오빠친구를 설치하면서 안심귀가서비스도 같이 설치해서 이것도 매일 광고 5번씩 시청하면서 돈을 모았습니다. 스토리 진행을 못 해서 옷을 다 사고 나서 한번에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도 한 캐릭터 엔딩만 보고 삭제할 예정이었는데 하필이면 그게 민재유라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Day7 게임은 일러스트를 보고 시작하지만, 매번 한 캐릭터 해피 엔딩만 보고 삭제하고 있습니다. 다른 캐릭터 해피 엔딩도 볼 수 있지만(스킵도 있는데) 딱히 보고 싶은 마음이 안 들어서 패스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공유도 해주면서 돈을 모읍시다. 아

[테니프리 동인게임] 그냥 그와 키스를 한다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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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그냥 그와 키스를 한다 원제 : ただ彼とキスをする 제작 : RINO 장르 : 여성향 게임, 비주얼 노벨, 테니스의 왕자 동인 게임 언어 : 일본어 기종 : PC 플레이타임 : 10~20분 사이트 : 공식 홈페이지(Official Website) 게임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를 다 해본 건 아니지만 해당 캐릭터와 히로인은 연인 사이입니다. 전부 달달할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마지막은 제목처럼 키스를 하면서 끝나더군요. 캐릭터마다 분량이 다르긴 하지만 플레이타임이 짧아서 잠깐 즐기고 끝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 선택지는 없지만 터치 이벤트가 있습니다. 엔터를 눌리면서 대사를 넘기고 있었는데 갑자기 안 넘어가고 멈췄길래 뭔가 싶었는데 터치 이벤트더군요. 캐릭터 스토리 중에서는 오시타리 편이 제일 즐거웠습니다. 오시타리 편은 2개가 있는데 2번째가 즐거워요. 오시타리와 히로인이 단 둘이 데이트할 줄 알았는데 다른 멤버들이 등장해서 시끌벅적합니다. 하지만 눈치 없는 멤버 한 명을 제외하고는 늑대 소굴에 어린 양을 놔두고 돌아가서 마지막은 오시타리에게 배려를 해줍니다. 일러스트는 히로인의 모습이 따로 보이지는 않고, 히로인이 보는 시각으로 오시타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아토베 편은 히로인이 바쁜 아토베의 도움이 되고 싶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러 다니는 내용입니다. 아토베의 등장이 적은 편이라 효테이 편 같은 느낌이에요. 아토베가 속 좁은 남자인가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유키무라 편은 히로인이 테니스부 매니저라서 같은 학교에서 수업 듣고, 부활동하고... 그렇게 바쁘게 보내다 보니 둘이서 보내는 시간이 적은 편이라 주변에서는 히로인에게 유키무라와 둘이서 보내는 시간이 없어서 외롭지는 않냐고 걱정을 하더군요. 히로인은 괜찮다고 말하긴 하지만서도. 후지 편은 히로인이 우연히 후지의 해외 유학에 관한 얘기를 듣게 돼서 혼자서 고민하는 내

코난 퍼즐 -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7탄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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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7탄 이벤트 ( コナンパズルからの挑戦状 第7弾 ) 개최 기간 : 2019.02.21 ~ 2019.03.07 보상 : ①전 스테이지를 돌파하면 모리 란 SSR 카드 획득 ②전 스테이지를 S랭크로 클리어하면 「 挑戦状クリア!やったね♪ 」 칭호 획득 [명탐정의 소꿉 친구] 모리 란(★4/SSR) 리더 스킬 : 쿠도 신이치가 있을 경우 획득 스코어가 늘어난다! 스킬 : 분홍색 피스를 대량으로 없앤다! 획득 방법 : 스테이지 31까지 클리어하고 관문을 돌파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카드 스킬은 분홍색 피스를 대량으로 없애는 거라 해당 스킬을 가진 카드가 없는 저에게는 괜찮은 것 같네요. 하지만 레벨을 올려야 쓸모가 있는데 정작 레벨을 올릴 것 같지는 않습니다. 다른 카드 레벨을 올리는 것도 벅찬 상태라 그대로 방치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스테이지 30 첫 시도인데 갇힌 피스를 해방 못 시켜서 불을 못 끄니까 이렇게 됐습니다. 불은 늘어나는데 끌 수는 없고 공간은 점점 줄어들고... 이런 스테이지는 안 되겠다 싶으면 냉큼 포기하고 다시 시작하는 게 낫습니다. 그리고 이 스테이지는 빨리 불을 끄는 게 중요해서 갇힌 피스를 해방하는 스킬이나 뱃지를 생기게 하는 스킬을 가진 카드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그래서 다음 판은 갇힌 피스를 해방시켜주는 스킬을 가진 아유미 카드를 갖고 시작했는데, 뱃지가 많이 생겨서 쉽게 클리어했습니다. 처음은 뱃지로 빨간 피스를 해방시키고, 두 번째는 뱃지+파란 스케이트 보드, 마지막은 뱃지+축구공 조합으로 11턴으로 끝났습니다. 아유미 카드를 제외하면 스킬 사용 턴이 돌아오기도 전에 끝났군요. 스테이지 30은 이렇습니다. 돋보기도 내려야 하고(가운데 돋보기를 다른 줄로 못 넘기면 고생하고), 범인 기믹을 찾아서 6개를 없애야 하니까 턴 수 때문에 고생하는 스테이지입니다. S랭크를 띠우려면 8턴 이상을 남겨야 해서 다이아를 사용하지 않고 클리어하려면 아이템 운이 좋아야 합니다.

아무로 토오루 네소베리, 푸티토 데포르메 Ver.2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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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아무로 네소베리 인형이 갖고 싶어서 샀습니다. 전에는 갖고 싶다는 생각이 별로 안 들었는데 이번에는 왠지 모르게 라고 할까요... 덤으로 푸티토 데포르메 Ver.2 (램덤)을 2개 샀습니다. 아무로와 아카이가 걸린다면 좋았겠지만 저는 뽑기 운이 없어서 안 걸렸습니다. 그럴 것 같아서 애초에 별로 기대도 안 했지만요. 네소베리 인형 아무로 토오루 크리스마스 슈트 Ver. 입니다. 크기는 40cm예요. 몸통에 비해서 얼굴이 아주 큰 귀여운 인형이죠. 얼굴을 보니 눈동자가 잘 만들어져서 상당히 귀엽습니다. 그래서 저도 아무로 인형을 바라보고, 아무로 인형도 저를 바라보니 좋네요. 잘 때는 아무로가 저를 지켜봐줄테니 설령 가위에 눌리더라도 무섭지 않을 것 같습니다. 나를 지켜줘, 아무로 네소베리! 인형은 그냥 바라보기만 하면 될까라고 생각했는데 머리 부분을 만져보니 감촉이 좋습니다. 그래서 머리를 쓰다듬는 즐거움도 있네요. 하루 한 번씩 머리를 쓰담쓰담. 몸통 앞, 뒤는 이렇게 생겼고, 팔은 얼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인형을 잡고 이리저리 보고 있다 보니 자켓이 올라가서 내려주고, 또 내려줬습니다. 넥타이도 자주 흐트러져서 고쳐줬습니다. 머리 뒷 부분은 천이 고정되어 있지 않아서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면 뒷머리는 대머리가 될 수도...?! 일단 사진부터 찍고 나서 바로 세탁을 했습니다. 손세탁을 하는데 머리가 크니까 무거워서 힘들었습니다. 눌러서 짤 때도 머리가 가장 힘들었고 말이죠. 다 마르려면 2~3일 정도는 걸릴 것 같습니다. 푸티토 데포르메 Ver.2는 코난과 괴도 키드가 걸렸습니다. 아카이 다음으로 괴도 키드와 코난을 생각하고 있었으니 나쁘지는 않네요. 괴도 키드가 있어서 초록색 통에 올려봤는데 괴도 키드는 안정적이지만 코난은 좀 불안정합니다. 손으로 살짝 걸치고 발을 대서 버티고 있는 거라 통을 살짝이라도 움직이면 바로 떨어집니다. 그래서 올릴 때도 신경을 써줘야 합니다. 반면에 괴도 키드는 망토 덕분

[동인게임] 천의 기도의 패러독스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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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천의 기도의 패러독스 원제 : 千の祈りのパラドクス 제작 : Ray [rei] 장르 : 여성향 게임, 비주얼 노벨, 동인 게임 언어 : 일본어 음성 : 풀보이스 기종 : PC 사이트 : 공식 홈페이지(Official Website) 공략 : 프리 버전 공략 ◆ 게임 스토리  7월 13일. 그 날 나는 토도 군에게 고백 받았다. 그 날 모르는 남자애가 나를 껴안았다. 그 날 나는 교통사고로 죽었다. 그 날부터 나는 미래로 나아갈 수가 없게 되었다. 반복되는 7월 13일. "아무데도 가지 마." "함께 가자." 이것은 미래(내일)로 이어지기 위해 반복되는 '오늘'의 이야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프리 버전(마츠모토 루트 한정판)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루프물이고, 누군가가 히로인을 살리려고 엄청나게 고생합니다. 같은 날이 다시 반복될 때마다 행동이 조금씩 달라지긴 하지만 같은 내용을 보고 또 보는 건 지루합니다. SKIP으로 다 넘겼지만서도. 히로인을 포함해서 풀보이스고, 히로인 이름(오오노 치사)을 부르는 걸 들으려면 이름을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진행하면 됩니다. 프리 버전은 엔딩이 8개로 마츠모토(해피 엔딩 2개, 노멀 엔딩 1개, 배드 엔딩 1개), 토도 노멀 엔딩 1개, 타쿠토(노멀 엔딩 2개, 배드 엔딩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츠모토는 히로인을 위해 정말로 애 쓴 캐릭터라 해피 엔딩에서는 행복하겠지만, 노멀 엔딩이나 다른 캐릭터 엔딩으로 빠지면 상당히 안타깝습니다. 그나마 나은 건 타쿠야 엔딩이었는데, 노멀 엔딩 2에서 마츠모토가 타쿠야에게 치사를 부탁한다고, 치사와 자신를 구해달라고 하는데... 확 와닿았습니다. 치사에게는 자신을 잊으라고 말했지만 절대 잊지 못할 거라고 봅니다. 그렇게 나중에는 저 말의 의미를 알 수 있을 거라 생각되지만 영문은 모르는 채겠죠. 이 엔딩을 보면 마츠모토 노멀 엔딩과 비교가 되는데, 저

천의 기도의 패러독스 프리 버전 공략

◆ 프리 버전(마츠모토 루트 한정판) 공략  프리 버전은 엔딩이 8개입니다. 제한 시간이 있는 선택지가 존재합니다. 선택지를 선택하기 전에 save 해주세요. 歩道橋を使う or 信号は変わるのを待つ 嬉しかった かまう or 無視する たっくんのお見舞いをする この部屋寒いです (save2) (제한 시간) 応じる (제한 시간) 선택지를 선택하지 않는다 抱きしめ返す (save1) 知りたい → 마츠모토 해피 엔딩 1 知らなくていい → 마츠모토 해피 엔딩 2 (Load save1) 頭をなでる → 마츠모토 노멀 엔딩 (Load save2) この部屋寒いです (제한 시간) 断る 東堂と教室に戻る (save6) 一週間つきあってみる (save3) 先に拓斗に会いに行く → 토도 노멀 엔딩 (Load save3) 断る つきあわない (save5) 病院に行く (save4) (제한 시간) 何もしない もう少しゆっくりする → 타쿠토 노멀 엔딩 2 (Load save4) 病院に行く (제한 시간) 頭をなでる → 타쿠토 노멀 엔딩 1 (Load save4) 病院には行かない → 타쿠토 배드 엔딩 (Load save5) つきあう → 마츠모토 배드 엔딩 (Load save6) 史料室に戻る (??? 일러스트 획득)

오빠친구 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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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오빠친구 제작 : Day7 장르 : 여성향 게임, 비주얼 노벨 언어 : 한국어 기종 : 모바일(Android, iOS) 다운로드 : Google Play Store / App store 오랜만에 Day7 게임입니다. 이번이 두 번째로 해보는 게임이지만요. 스토어에서 게임을 찾아보다가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어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는 한 명만 공략하고 끝냈습니다. 원래는 두 명까지는 공략할 생각이었는데 의욕이 떨어져서 별로 보고 싶은 마음이 안 들더군요. 스토리는 고등학생 남매의 다투는 일상과 히로인이 오빠 친구들을 알게 되면서 그들과 보내는 일상입니다. 일상남매툰도 있는데 보면서 공감이 되는 것도 있고, 안 되는 것도 있었습니다. (동생을 괴롭히는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실제로 남매를 보면 자주 다투고 별로 사이가 안 좋은 쪽이 많기는 하니까요. 공략 캐릭터는 오빠인 이민규를 제외하고 5명입니다. 저는 강은호와 천우영 두 명을 공략할 생각이었지만 천우영만 공략하고 끝냈습니다. 마이 페이지 화면은 이렇습니다. 이 게임에서 과금 포인트는 '용돈'인데, 용돈은 광고 시청과 무료 충전소(설치, 가입 등), 일일 퀘스트에서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용돈을 얻기 위해서 트위터, 페이스북 공유는 꼭 하시기를. 공략 캐릭터 엔딩을 보기 위해서는 옷 구매는 필수입니다. 옷은 세트로 사는 게 저렴하니까 세트로 구매합시다. 그리고 일반 데이트에서 일러스트를 보려면 1000원이 필요합니다. 또한, 그의 방에 있는 IF 스토리도 개방하려면 용돈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용돈이 없어서 옷 없이 진행을 했더니 호감도 100퍼를 못 채워서 노멀 엔딩을 봤습니다. 그래서 광고 시청만으로 용돈을 모았는데 이 게임을 설치하고 나서 얼마나 지났는지는 모르겠네요. 처음 만났을 때부터 천우영은 히로인을 알고 있는 듯하며, 적극적으로 히로인에게 대쉬합니다. 하지만 히로인은 다른 사람한테 들은 말과 천우영의 말과 행동을

소환그이 ~SUMMONERS×LOVERS~ 서비스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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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이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스토리는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는 적어 놓았지만 업데이트의 기미는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이벤트와 뽑기를 중단하고 방치하기 시작했는데 그때가 언제부터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게임을 방치하기 시작하면 나중에 서비스를 종료하겠다는 의미긴 하지만요... 그러다가 이벤트와 뽑기를 재탕하기 시작하더니 결국은 서비스 종료 공지가 떴습니다. 과금 포인트인 '코인' 판매는 벌써 종료했고, 서비스는 이번 달까지로 2월 28일이면 종료하는군요. 저는 이 게임을 2016년부터 시작했는데 게임을 방치한 순간부터는 가끔씩 로그인 정도만 했습니다. 스토리도 업데이트를 안 하는 상황에서 이벤트나 뽑기까지도 없으니까, 그나마 게임을 하던 올드 유저들도 관두기 시작하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지금은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조금밖에 없습니다. 다른 클럽에서 진행하는 연성 이벤트에 참가하면서 아이템을 열심히 모아뒀는데 쓰지도 못하고 끝나네요. 이 게임은 스토리 진행과 연성 이벤트 때문에 부계도 3~4개를 만들어서 진행했었는데 말이죠. 스토리는 공략 캐릭터 2명만 아직 다 못 본 상태인데, 딱히 보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도 않아서 그냥 포기했습니다. 스토리를 읽기 위해서는 친밀도를 올려야 하는데, 매번 이걸 하는 게 너무 귀찮습니다. 연성 이벤트에 점수를 많이 받기 위해서라도 스테이터스를 올리긴 했지만, 저는 여기까지가 한계였습니다. (머니 모으는 게 너무 귀찮아요...) 공식 연성 이벤트에서 미니 캐릭터를 얻기 위해 열심히 했는데, 4개까지만 획득하고 끝이라니... 마지막은 아바타 모음입니다. 아바타는 많이 있지만 일일이 다 찍는 건 귀찮아서, 스테이터스 수치가 높은 아바타로 스샷을 몇 장 찍어봤습니다. 가장 귀여운 건 미니 캐릭터들이네요. 미니 캐릭터는 하나라도 얻는 게 참 힘들었습니다. 스테이터스가 최대치인 건 프리 마켓에 올라오면 가격이 비싸니까요. 애초에 획득 조건이 이벤트 뽑기 또는 공식에서 진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