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멘 혁명 - 기억상실 이벤트


시나리오 이벤트 (2019.02.27 ~ 2019.03.10)
記憶喪失イベント 君にもう一度愛の言葉を
기억상실 이벤트 너에게 한 번 더 사랑의 말을
공략 캐릭터 : 랜슬롯, 에드가, 레이

<랜슬롯 루트>
연인 사이라는 걸 듣지만 동요하지 않는 랜슬롯에게 의문을 갖는 당신. 그런 당신에게 장미 한 송이를 보내며……
"기억이 돌아올 때까지 내 곁에 있어라."
조금씩 보이는 마음속에 뜨겁고 깊은 사랑을 알게 된다.

<에드가 루트>
기억을 잃은 상황을 어딘가 즐거워하는 모습의 에드가. 상냥하고 장난꾸러기인 에드가에게 불안도 잊어버릴 만큼 애지중지되고……
"기억이 원래대로 돌아오지 않아도 나는 계속 당신 곁에 있을테니까요."
달콤한 요람 뒷면에 몰래 숨겨진 마음은?

<레이 루트>
기억을 잃은 당신을 떠받쳐주는 레이. 그 온기에 왠지 크게 안심되면서 마음이 두근거리는 걸 느끼는데……?
"안심해. 네 기억은 내가 반드시 되찾을테니."
강한 눈동자와 짓궂은 거리에 마음속까지 농락당한다.

오랜만에 보는 기억상실 이벤트네요. 저는 처음에 공략 캐릭터가 기억상실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히로인이었습니다. 보통은 부분 기억상실로 연인만 까먹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번에는 완전히 백지가 돼서 자기자신도 누군지 모르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이 친절하고 특히 공략 캐릭터가 히로인에게 지극정성이니 그렇게 불안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엔딩 종류는 3개로 '사랑하는, 사랑받는, 서로 사랑하는'으로 나누어집니다. 서로 사랑하는 엔딩을 보려면 사랑하는, 사랑받는 엔딩을 클리어해야 볼 수가 있습니다. 저는 느긋하게 하고 있어서 레이만 다 봤는데, 한 캐릭터 총 엔딩값이 20680이었습니다. (저는 3엔딩으로 끝.) 그래서 올클은 7~8만 정도로 예상이 되는데 수치가 갈수록 높아지네요. 24시간 제한 이벤트 친구는 거의 도움이 안 되는데 말이죠. (하루 획득 수치 600)

서로 사랑하는 엔딩에서는 히로인의 기억이 도중에 돌아오지만, 사랑하는, 사랑받는 엔딩에서는 히로인이 기억이 돌아오기 전에 끝납니다. 이 둘의 차이는 사랑받는 엔딩이 키스신도 있고 더 달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