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퍼즐 -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1탄 이벤트


코난 퍼즐로부터의 도전장 1탄 이벤트 (コナンパズルからの挑戦状 第1弾)
개최 기간 : 2018.07.12 ~ 2018.07.26
보상 : ①전 스테이지를 돌파하면 아카이 슈이치 SSR 카드 획득 ②전 스테이지를 S랭크로 클리어하면 「挑戦状...任務完了...」 칭호 획득

[조직이 두려워하는 남자] 아카이 슈이치(★4/SSR)
  • 리더 스킬 : 진이 있는 경우에 많은 하트가 붙은 피스를 넣고 시작!
  • 스킬 : 초대량의 파란색 피스를 빨간색 피스로 바꾼다!
  • 획득 방법 : 스테이지 31까지 클리어하고 관문을 돌파하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예전에 했던 이벤트네요. 제가 이 게임을 처음에 시작했을 때 이 이벤트를 하고 있었는데 그때는 카드도 별로 없어서 굉장히 힘들었거든요. 다이아를 안 쓰면 클리어하기가 힘든 스테이지도 있고, 기간도 얼마 안 남아서 아카이 카드를 포기했었는데 이번에는 획득할 수 있겠네요. 카드도 어느 정도 모았고, 다이아는 가챠 돌리는데 제법 써버렸지만 클리어하는데는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클리어하기 제법 힘드네요. 요구 스코어도 높고, 거의 다 8턴씩 남기라고 하니... 칭호는 필요 없어서 최소한의 열쇠로 돌파했습니다. 스테이지 31은 많이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네요. 이번 이벤트에서 개인적으로 쉽다고 생각하는 스테이지는 29, 30인 것 같습니다. 저는 스테이지 30에서 계속 반복하고 있습니다.

아카이 SSR 카드를 애정 레벨 20까지 올려서 스페셜 보이스를 들어봤는데, 항상 힘내고 있으니 쉬어가면서 자기 몸을 소중히 여기라는 내용이었습니다. 스페셜 보이스가 좋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