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 페이스 도장 세트, 제로의 집행인 DVD 발매일


소년 선데이 응모자 전원 서비스 : 트리플 페이스 도장 세트
  • 사이즈 : 인면의 지름 9.5밀리
  • 독자부담액 : 세트 가격 6,450엔 (세금, 일본내 배송비 포함)
  • 기한 : 2018년 9월 5일 수요일까지
오늘 우연히 보게 됐는데 전에 후루야 도장은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에는 갖고 싶네요. 응모는 대행을 찾아봐야겠고, 제일 중요한 건 일단 잡지를 확보해야 하는데 확보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일찍 알았으면 미리 예약해뒀겠지만 지금은 꽤나 늦었구나 싶습니다.




명탐정 코난 극장판 제로의 집행인 Blu-ray & DVD 2018.10.03 Release
공식 안내 사이트 : http://beinggiza.com/conan/cp2018/

호화판 특전 영상
1. BONUS FILE 「케이크가 녹았다!」
2. 공개기록 특집 방송 「우에토 아야와 하카타 다이키치의 트리플 페이스 파헤치기!!」
3. 「시크릿 아무로 콜」비디오 오리지널 영상
  • 시크릿 미션 No.1
  • 시크릿 미션 No.2
4. 예고편 「란쨩도 JK편」
5. 「명탐정 코난 순흑의 악몽」 어트랙션4D 상영 특전 영상
  • 아무로 토오루로부터의 스페셜 메시지
호화판 부록
1. 슬리브 케이스 (새로 그린 일러스트)
2. 새로 그린 걸 포함해서 아트 보드 25장
3. 무비 마크 스티커
4. 포스트 카드 (원작 일러스트)
저는 아마존 재팬에서 DVD 호화판을 예약했는데 아마존 특전은 아직 미정이라 어떤 걸 줄지 기대되네요.

시크릿 아무로 콜은 전에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들었습니다. 걸려오는 전화는 토요일이었다고 하더군요. 제가 아는 모님은 전화가 걸려오길 기다렸는데 결국은 안 왔다고...

다음 달이면 제로의 집행인 개봉하는군요. 얼른 보러가고 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