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피규어 ちぢませ隊3 발매 정보

ちぢませ隊3 발매 정보

반다이 가샤폰, 명탐정 코난 ちぢませ隊3가 11월 발매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이미지는 한참 뒤에 뜰테고 캐릭터는 '쿠도 신이치, 모리 란, 세라 마스미, 아무로 토오루, 스카치, 라이'라고 합니다.

캐릭터들을 보니 여캐릭터들도 늘리고 있네요. 신이치는 어떤 복장일지 궁금하고, 란은 귀엽게 나올테고, 세라는 관심이 없어서 패스합니다. 이번에 위스키 트리오(버본, 스카치, 라이)가 있는 걸 보니 사이가 나쁜 걸즈밴드편 세라 회상신에 있었던 복장이나 배신의 스테이지편 회상신에서 나왔던 복장이 떠오르는데,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버본과 스카치는 모르겠지만 라이는 검은 복장에 장발로 나오겠군요.

지금 예약을 받는 스토어가 몇 군데밖에 없어서 저는 나중에 예약하려고 합니다. 1, 2도 다 샀고 제가 노리고 있는 아무로는 매번 빠지지 않고 있으니까요.

이번 엔딩곡에 경찰동기조가 떴다고 트위터에서 난리났던데, 다음에는 경찰동기조 멤버로도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멤버가 5명이니까 세트로 나오기도 좋고 인기가 좋아서 잘 팔릴 것 같기도 한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