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판 소설, 만화 키워드 분류

해당 설정, 키워드가 포함된 남녀커플인 소설, 만화만 해당합니다. 리디북스, 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 검색을 통해 해당 키워드별로 정리하고 있는데, 안 읽은 작품들이 더 많습니다. 리디북스 소설 키워드 검색에 가이드버스, 오메가버스가 생겼습니다.

소설 : 센티넬버스=가이드버스 (초능력자와 초능력자의 폭주를 진정시켜주는 존재가 등장하는 세계관)
  • 1타 강사 가이드의 불운한 나날
  • C급 가이드로 살아남는 법
  • 가이드는 에스퍼 좀 물면 안 되나요?
  • 가이드의 각인
  • 가이드의 비극
  • 가이드의 우울
  • 가짜 진정제한테 집착하지 마세요, 흑막님
  • 광공의 애착인형
  • 괴물 에스퍼님, 나를 감금해도 돼
  • 그 가이드가 미친 에스퍼에게서 도망치는 방법
  • 그 개들의 목줄을 손에 쥐고
  • 그 에스퍼들이 사랑한 가이드
  • 그 에스퍼를 동정하지 마세요
  • 그 황제의 가이드는 결혼이 싫다
  • 길들여주세요, 가이드님
  • 까마귀의 에스퍼
  • 나 혼자 가이드
  • 나를 잡아먹지 말아줘
  • 나의 꽃 같은 S급 가이드에게
  • 나의 상냥한 빌런에게
  • 남주와 세계멸망을 꾀했습니다
  • 내가 사랑한 감금 엔딩
  • 내 죽음이 당신에게 미치는 영향
  • 두 형제의 가이드
  • 디스토피아 괴물들
  • 미쳐버린 S급 에스퍼의 구애를 받고 있습니다
  • 미친놈들에게 집착받는 C급 가이드가 되었다
  • 미친 에스퍼들이 나에게 집착한다
  • 박음질
  • 불온한 낙원
  • 비밀스러운 가이딩
  • 빌런의 정의
  • 소꿉친구 가이드 구하기
  • 소꿉친구를 잃는 법
  • 소꿉친구의 전담 가이드가 되었다
  • 시한부 S급으로 사는 법
  • 애니멀 엔딩
  • 어쩌다 가이드 생활기
  • 연민의 온도
  • 완벽한 죽음을 위한 가이드
  • 우리 황후님이 달라졌어요!
  • 우울한 반쪽짜리 성녀와 그녀의 두 번째 성기사
  • 이런 가이드는 싫어요
  • 전남편의 집착을 거절하는 법
  • 재규어의 가이드
  • 제가 죽었다고 각성하시다니요
  • 죽을 때까지 죽지 않습니다
  • 진화열
  • 집착광공은 필요 없어
  • 집착광공의 가이드가 되었다
  • 집착광공의 S급 가이드가 되었습니다
  • 집착 남주의 유일한 안정제가 되었습니다
  • 황제의 가이드
  • 히어로의 가이드

소설 : 오메가버스 (제 2의 성별로 분류되는 알파, 베타, 오메가가 등장하는 세계관)
  • BL소설에서 베타로 살아남기
  • 게임 속 오메가가 되었다
  • 개망나니 단장님
  • 그깟 각인
  • 그의 청혼을 거절하지 않은 건
  • 기사님, 왕자님을 예뻐해 주세요
  • 내가 사랑하는 알파는 게이다
  • 당신의 오메가
  • 독식
  • 마녀를 삼킨 사자
  • 소녀의 발정기
  • 소년의 발정기
  • 속박의 고리 - 각인
  • 알파 오빠
  • 알파 오빠, 오메가 오빠와 동생
  • 알파 오빠와 오메가 오빠
  • 알파팀의 레이디
  • 어느 알파랑 할래요?
  • 오메가의 성인식
  • 오메가 황녀의 부자덮밥
  • 오메가 황녀의 아이들
  • 오메가 황녀의 예쁜 방
  • 오메가 황녀의 집무실
  • 오빠는 알파고 나는 오메가야
  • 오빠는 알파고 나는 오메가야 - 초대편, 야외편, 감금편, 환생편
  • 완벽한 나의, 오메가
  • 이중 각인
  • 절대우위
  • 진화열
  • 집착광공들의 유일한 구원자가 되었다
  • 집착 남주와 무인도에 갇힌 오메가가 되었습니다
  • 집착의 각인
  • 타락한 땅에도 꽃은 피는가
  • 폭군의 교미
  • 헤로인 황제의 위험한 7일
  • 황제의 수면제에 빙의했다

만화 : 오메가버스
  • 닥터 알파의 달콤함은 최상입니다
  • 말로는 싫다고 하지만 몸은 기뻐하고 있어 ~발정 오메가 버스~
  • 발정기 그녀, 알파남에게 함락당하다
  • 야쿠자와 오메가
  • 어느 알파랑 할래요?
  • 용의자 알파는 형사에게 발정한다
  • 운명의 짝과 신혼 발정 ○스

소설 : 네임버스 (몸에 운명의 상대의 이름이 새겨지는 세계관)
  • 폭군의 덫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