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을 보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코난 관련 동영상을 보다가 사이키 쿠스오로 넘어간 게 신기하기는 하지만 보기 시작하게 된 건 이렇습니다. 사이키 쿠스오라는 캐릭터는 모 애니의 캐릭터와 비슷하게 생겼고(제 최애 캐릭터입니다.), 성우도 같아서 볼 마음이 생겼습니다. 성우가 카미야 히로시입니다! 좋아하는 성우, 좋아하는 캐릭터를 닮은 캐릭터이니 한번 보자라는 마음으로 말이죠.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인 사이키 쿠스오가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숨긴 채 평범한 일상을 보내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입니다. 주인공이 작중의 최강자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능력이 굉장해서 그 능력을 컨트롤하여 일반인처럼 보이게 하는데 상당히 고생하기도 합니다. 눈에 띄지 않도록 평범하게, 중간을 유지하도록 말이죠. 하지만 주인공의 주변 인물들 때문에 눈에 띄기 싫어도 띄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며, 필요에 따라서는 초능력도 사용하지만 바보한테는 들키지 않고 있습니다.(바보라서 다행이다.) 그리고 주인공이 상당히 진지한 캐릭터라서 그 진지함이 가끔 웃기기도 하는 일상 코미디입니다.

저는 한번 보고 나니 괜찮아서 계속 보고 있습니다. 1기는 다 봤고, 이제 2기만 남았습니다. 킬링 타임용 애니예요. 그리고 원작은 만화인데, 주인공의 독백이 많아서 만화보다는 애니를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