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피규어 ちぢませ隊3 리뷰


명탐정 코난 가샤폰 : 名探偵コナン ちぢませ隊3
신이치 외에 캐릭터들도 아포톡신 4869를 먹고 몸이 줄어들었다는 설정으로 캐릭터는 쿠도 신이치, 모리 란, 세라 마스미, 아무로 토오루, 스카치, 라이가 있습니다. 신이치와 아무로는 매번 빠지지 않고 나오고 있네요. (다음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캐릭터가 1명씩 늘어나는 중.)

버본, 스카치, 라이가 나온다고 했을 때 복장이 사이가 나쁜 걸즈밴드편의 세라 회상씬에 나왔을 때 아니면 배신의 스테이지를 떠올렸는데 세라 회상씬에서 나왔던 복장이네요.

이번 가샤폰은 도색 상태가 캐릭터마다 흠이 하나씩 있어서 운이 나쁩니다. 적어도 아무로만은 상태가 좋은 걸로 걸렸으면...

세라는 관심이 없었는데 실제로 보니까 귀여워서 마음에 들었고, 란과 신이치는 어느 편에서 나왔던 복장인지 모르겠지만 란은 깜찍해서 좋네요. 아무로는 어째서인지 혼자서만 유일하게 자세가 다릅니다. (여기까지 엉금엉금 기어와줬으면 좋겠다...) 스카치는 왜 이렇게 잘 나왔죠? 너무 귀엽잖아요! 마지막으로 라이는 1탄이 떠올라서 '1탄이 훨씬 더 귀여웠지...'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