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멘 라이브 - 당신에게 빠지는 목욕 뽑기


완전 달달함 뽑기 : 당신에게 빠지는 목욕 뽑기
기간 : 2018.11.25 ~ 2019.01.03
주의 사항 : 피부색 주의, 내용 주의, 등 뒤 주의, 혼자일 때를 전력으로 추천, 히죽거릴 수 있으니 주의.

처음 이걸 봤을 때 다음 달 라이브 이벤트를 대비한 뽑기는 포기하고 이걸 노려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주의사항을 봤을 때 이것도 이어폰이 필요한 거 아닌가 싶었는데 풀보이스가 아니었네요. 그래도 혼자일 때 즐기는 걸 추천한다고 했으니 상관은 없겠군요. 그나저나 피부색 주의는 왜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등짝 주의라고 바꿔야 하는 게 아닌가 싶기도?


25일, 시작한 당일에 10회 연속으로 한 번 했더니 SSR 2장이라 신났었는데 결과를 보니 Pick up SSR 중복이었습니다. 중복을 본 순간 "..................." 어차피 중복이라면 SSR이 낫겠다 싶었지만 SSR도 몇 장도 없는데 막상 걸리니까 기분이 썩 좋지는 않네요. 원하던 pick up SSR과 SR이 다 나왔는데 말이죠.

SSR 중복 트레이드 실은 33장 교환되더군요. 양이 많아서 카드 업그레이드 하는데는 상당히 도움이 되겠네요. (다음 라이브 이벤트 뽑기 pick SSR 걸리기를...!!)

이미지는 SSR 카드 쿄이치로보다는 SR 카드 하루토가 더 좋습니다. 제가 하루토가 최애 캐릭터라는 점도 있지만 아무리봐도 히로인을 안고 있는 쿄이치로보다는 하루토 등짝이 섹시해서 훨씬 더 좋습니다.

마이 페이지에 하루토를 설정하고 보이스를 들어봤는데 목욕탕에서 노래부르는 것도 괜찮다고 하면서 히로인에게 리퀘스트를 받는다고 하는데, 그러면서 덤으로 하는 말이 공짜는 아니고 대가를 요구하겠다고...

카드 스토리는 SSR, SR 다 해방시켜서 읽어봤는데 기대는 안 하는 게 좋습니다. 잠깐 러브러브하고 끝납니다. 히죽거릴 수 있다고 적혀 있었지만 저는 실망이 더 커서 히죽의 히도 안 되더군요. SSR 스토리는 히로인이 쿄이치로와 러브러브하고 싶다고 얘기하니 같이 목욕탕에 들어가는 내용이었고, SR 스토리는 하루토와 목욕탕 청소를 하면서 장난치다가 다 젖어서 그대로 목욕을 한다는 내용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