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쿠션 Vol.11 버본 도착

이번에 기다리던 버본 쿠션이 도착했습니다.


처음에 택배가 도착했을 때 쿠션 두께가 이렇게 얇은 건가??? 싶었어요. 전에 크기(가로 35cm × 세로 40cm × 안 길이 10cm)를 확인했었는데 한 달이 지나니 까먹었어요...
쿠션을 보니 공기를 빼고 잘 포장되어 있네요.

주의사항을 읽어 보니 세탁을 하면 색이 빠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쿠션이 더러워지면 천 같은 데 물을 묻혀서 닦으라고 합니다.

쿠션을 받으면 세탁부터 하려고 했는데, 쿠션이 일체형이라 천만 따로 뺄 수도 없어서 페브리즈를 뿌리는 걸로 끝냈습니다.


저는 미스테리 트레인의 버본 복장을 좋아해서 쿠션을 보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이미지로 봤을 때도 버본이 너무 멋지게 잘 나왔고, 실제로 쿠션을 받아 보아도 너무 잘 나왔어요.


뒷면은 버본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아무로 캐릭터 이미지도 귀엽네요.


위에 크기를 썼지만 두께를 사진으로 보면 이 정도예요. 의자 등받이 쿠션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캐릭터 이미지를 거의 보지는 못합니다. 의자에 앉을 때나 한 번씩 보는 정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