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6 잡담

리디포인트는 매번 100원만 당첨되어서 100원이 아닌 경우는 드뭅니다. 1000원 획득한 건 이번이 두 번째예요.




오늘 이케멘 뱀파이어에서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인 '팀 대항 대운동회 ~사랑을 챙취하라! 이케뱀컵~' (2021.09.22 ~ 2021.09.29) 스토리를 읽어보았는데, 백작 취급이...ㅋㅋㅋ

물건 빌려오기 경주에서 주제가 '뱀파이어 중에서 가장 호색한인 것 같은 사람'이라서 바로 아서를 주목했지만, 경주 출전자는 제외된다고 해서 그 다음으로 그런 사람을 생각하는데... 걸린 게 백작이에요. 양팀 모두 호색한으로 백작을 선택하니까 백작이 당황해서ㅋㅋㅋ 결국 경기는 무승부로 끝나고, 백작은 히로인에게 호색한이 아니라고 부인하고, 블라드는 백작을 보면서 폭소합니다.

백작 본편을 안 읽어봐서 호색한 캐릭터인지는 모르겠네요. 블라드가 나오면서 백작과 라이벌 구도를 이루고, 둘이 만나면 히로인을 두고 티격태격하던데... 이러면서 백작 취급이 안 좋아지기 시작한 것 같기도?




추석에는 오큘러스2를 실컷 했습니다. 제가 VR 멀미가 제법 심한 편이라서 움직이는 게임은 못하겠더라고요.(배경이 고정되지 않은 모든 게임들) 아주 조금씩 천천히 움직여도 어지러움이 느껴지고, 그냥 움직이면 몇 초만 해도 속이 안 좋아지더라고요. 멀미를 최대한 줄이는 설정을 해도 마찬가지라... 그런데 신기한 건 전에 롤러코스터 앱을 했을 땐 멀미를 최소화시켜서 하니까 어지럽지 않았는데, 지금은 하니까 어지럽더라고요. 인터넷에 해결할 방법을 찾아보니 뇌가 적응할 때까지 조금씩 시간을 늘려서 하는 수밖에 없다고... 그래서 2번 정도만 시도해서 움직여서 최대로 버틴 게 20초 정도예요. 아, 힘들었다...

그래서 비트세이버만 주구장창 했습니다. 전에는 Hard만 했었는데 이번에는 expert를 해봤어요. 확실히 양도 많고, 팔을 움직이는 범위도 넓고, 빠르더군요. camellia의 ghost는 기본 속도가 너무 빨라서, 최저 속도로 해도 어려워서 계속 에너지 0가 되고 그랬습니다. 다른 곡들도 하긴 했지만 이번에는 ghost를 제일 많이 했습니다.(최저속도로도 클리어를 못 함.) 그리고 다음날에는 어깨, 등, 팔에 근육통이 왔어요. 다음날에는 근육통 확정이겠구나라는 생각으로 하긴 했지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