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멘 막말 이벤트 - 부탁이니 껴안아줘 + 100프리


이케멘 막말 수집 이벤트 (2020.02.23 ~ 2020.02.29)
本編応援キャンぺーン お願いだから抱きしめて~クマちゃんほど愛されたい~
본편응원 캠페인 부탁이니 껴안아줘 ~곰돌이만큼 사랑받고 싶어~



막말 이벤트를 오랜만에 참가해봅니다. 스토리에 흥미가 떨어진지도 오래됐고, 아바타도 별로 마음에 안 들어서 매번 패스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는 아바타가 잘 나왔어요. 특히 눈동자가 정말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솔직히 막말은 아바타 눈이 별로인 게 너무 많아서 괜찮은 게 나왔을 때는 부분적으로 획득하는 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전체적으로 곰돌이 세상에 귀여운 이미지라 곰돌이를 안고 있는 옷도 귀엽고, 헤어도 귀여워서 이 아바타들은 다 획득할 생각으로 오랜만에 아이템을 열심히 썼습니다.



조기 특전에 눈동자와 헤어 아바타가 있네요. 마음에 들었던 곰돌이를 안고 있는 기모노는 랭킹 아바타인데 200위 이내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배경까지 원하는 건 아니라서 500위 안에 드는 건 아이템을 다 쓰지 않아도 충분히 할 수 있겠군요. 오랜만에 아이템 창을 확인해보니까 스토리 티켓이 500장이나 있더라고요.

예전에 지인분께 막말 이벤트가 바뀌었다고 듣긴 들었지만 참가를 하더라도 그냥 방치해놔서 어떤 식이었는지 몰랐는데... 이번에 특전을 확인해보니 시나리오 이벤트와 연동을 시켜놨네요. 미션 클리어 특전에 있는 이펙트 아바타를 보면 획득 조건이 본편은 당연하니 패스하고, 시나리오 이벤트 올클리어라니... 게다가 시나리오 이벤트도 한 번 했었던 이벤트예요. 이펙트는 별로 탐나지는 않지만 획득 조건을 보면 너무 돈 쓰게 하려는 수법이 보여서 웃기네요. 이펙트 획득하려고 복각 이벤트를 또 달리는 분들도 계시겠군요.

오늘로 수집 이벤트는 끝났고 저는 무사히 랭킹 500위 안에 들었습니다. 원하는 아바타는 다 획득해서 만족합니다. 지인분께서도 조기 아바타가 마음에 든다고 달리시던데 다 획득하셨는지 모르겠군요.



이제 100프리도 복각 이벤트만 반복해서 방치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저도 거의 로그인만 하고 있지만 오랜만에 카드 뽑기를 해봤습니다. 예전에 이거 했을 때 일러스트 카드를 획득 못 했었거든요. 그런데 5회 한꺼번에 돌려서 바로 획득했습니다. 오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