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XML 변환기 오류 문제 해결

가끔씩 파이어폭스를 업데이트 하고 나서 나중에 실행하려고 하면 아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크롬은 아무 이상이 없는데 왜 파이어폭스만 문제가 생기는지...)


XML 변환기 오류: 정의되지 않은 엔티티
위치: chrome://browser/content/browser.xhtml
행 50, 글자 위치 1:

<window id="main=window"
^
처음에 떠오르는 방법은 저 파일을 열어서 ^ 를 > 로 수정하고 저장하면 문제가 해결된다고 생각하지만 파일을 못 찾겠더라고요. 예전에도 파이어폭스를 실행하니까 오류가 발생해서 직접 파일을 찾아서 수정한 것 같기도 하지만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일단 프로그램 실행에 문제가 생기면 가장 먼저 시도할 방법으로는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 역시 프로그램을 지우고 재설치를 하면 바로 해결됩니다.


  • [시작메뉴]-[제어판]-[프로그램 제거(보기 기준: 범주)] 또는 [프로그램 및 성능(보기: 작은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이름 중에서 Mozilla Firefox 찾아서 더블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
  • 파이어폭스를 다시 설치합니다.
위에 있는 링크를 통해 모질라 파이어폭스 홈페이지에 들어가거나, 검색창에 파이어폭스라고 검색해서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다운로드 하고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