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25 게임 잡담


イケメン幕末 本編応援キャンペーン 欲望に穢れた桃の日 (2023.02.23 ~ 20230.02.28)
이벤트 기간이 평소보다 짧은 것도 있지만 피버 타임이 대폭 줄었습니다. 랭킹 특전의 순위 범위도 대폭 줄였는데, 이제는 피버 타임도 줄이네요. 어째 갈수록 엄청 인색해지는군요.


헤어나 옷이나 마음에 드는 건 없고 그냥 눈동자만 얻으려고 스토리 티켓을 쓰긴 썼는데, 뭔가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그래도 이벤트 참가를 거의 안 하니까 아이템을 다 사용하지 못하고 끝내는 것보다는 낫겠군요.



연합을 하다가 스윗한 환자님을 만났는데, 나중에서야 친구 신청할 걸하면서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제가 심학하니까 별빛 환자를 해주시더라고요.

초반에 환자님과 만나서 같이 해독기를 돌리는 도중에 스프레이를 쓰니까 환자님이 해독을 중단하고 스프레이 퍼즐을 맞추기 시작했습니다. 해독하면서 보는 데 환자님이 너무 귀여웠어요!!! (보통은 게임에 집중하고, 출구 앞에서야 노니까 이런 분들은 드물죠) 그리고 옆에서 해독하는 곤학님은 저걸 보면서 과연 무슨 생각을 하셨을지 궁금하군요.

게다가 상호작용을 갖고 있는 환자님이었는데 제가 못 보는 바람에 상호작용으로 놀지는 못했습니다. 해독기를 빨리 돌리면 전원 생존이 가능할 정도라서 게임에 집중한다고...(열심히 해독기를 돌린 덕분에 7명 생존 상태로 해독기를 다 돌림) 상호작용이 있는 거 알았으면 해독기 안 돌리고 놀았을 텐데... ㅠ.ㅠ


만류 때 구하지 말라고 해도 환자님이 다소 무리해서라도 구하러 오시고, 마지막에는 환자님이 저 대신 맞아 주고 의자에 묶였는데... 환자님이 너무 상냥해서 감동이었어요. 그리고 미치코님에게 의문의 매질을 당했습니다. 이건 환자심학 커플이 눈꼴 시리다는 뜻일까요? (퍼즐 스프레이도 봤던 걸까요?) 아무튼 미치코님이 매질한다고 저를 의자에 앉히지 않아서 게임은 무승부로 끝났습니다.



여기서는 별빛+긴밤, 마즈눈+라일라로 환자 2명, 심학 2명이었던 게임이었습니다. 별빛 환자님 빼고 전원 탈출했어요. 제가 환자님 대신 맞아주려고 했지만 감시자님이 너무 잘 골라 때려서, 환자님을 못 살린 게 아쉬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