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 게임] 디모(DEEMO) 후기


제목 : DEEMO
기종 : 모바일
다운로드 : Google Play Store / App Store

예전에 했었던 리듬 게임인 디모(DEEMO). 하지만 리듬 게임을 못해서 몇 번 하다가 관뒀습니다. 용량이 대충 1기가(지금은 넘을지도 모르겠네요.) 정도 되는 데모판이라 wifi로 다운 받도록 합시다. 안 그러면 데이터가 한순간에 날아갑니다. 풀 버전은 2천원 이내더군요. (풀 버전은 스토리라 곡 구매는 별도로 과금해야 합니다.) 전 가끔씩 했었다 보니 자세히는 잘 모르겠지만, 스토리도 있고 무엇보다도 이 게임은 음악이 무척이나 좋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국내에서는 디모가 평이 아주 좋더군요.


플레이를 해서 일정 점수 이상 획득 시 새로운 곡이 생기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용량이 거의 1GB)​ 리뷰를 찾아보니 하면 할수록 점수가 안 오른다고, 처음 할 때가 가장 중요하다고 하더군요. 저는 리듬 게임은 잘 못하는 편이라, 곡은 몇 개만 있었어요. 데모판이 어느 정도 스토리가 진행되고, 어느 정도까지 곡이 생성되는 지도 모르겠고...

게임을 몇 판 하다보면 데모판이라 풀 버전 사라고 40초의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스킵하려면 풀 버전을 구매하면 됩니다.

일단 얼마 없는 곡들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 wings of piano, Evolution Era입니다!!! 게임은 안 하지만 지금도 음악은 가끔씩 듣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