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멘 라이브 - Even if 이벤트


날짜가 바뀌어서 어제 라이브 이벤트를 대비하여 10회 뽑기를 했는데 SSR 3장, SR 1장이 걸렸습니다. SR 1장은 확정이라 넘어가고, SSR 3장은 정말 대박이에요! 뽑기를 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정말 기쁩니다! SSR은 2번째, 4번째, 8번째에서 걸렸습니다. 첫 번째 SSR은 에이스케 성우님이 제가 좋아하는 성우님이라 신났고, 두 번째 SSR은 하루토 생일 카드인데 이미지가 마음에 들어서 갖고 싶었던 거였고, 마지막 SSR은 이번 라이브 이벤트 특효 카드라서 필요했는데 걸렸습니다! 다만 약간 아쉬운 건 이번 특효 카드가 카나데라는 점이에요. 제가 갖고 있는 SSR이 카나데 한 장인데 팀 편성에서 캐릭터를 중복으로 설정할 수는 없거든요. 남은 카드는 서포트 멤버에서 사용되겠지만 적용 비중이 낮아서 일단 팀 편성부터 SSR로 다 채워야 하는데...

카드별로 확률을 보면 1.50% 카드 1장, 0.11% 카드가 2장 걸렸네요. SR도 이번 특효 카드로 걸렸으면 좋았을 텐데.



라이브 이벤트마다 노래가 바뀌는 것 같네요. 라이브 이벤트는 매달 열리는 거라 매달 새로운 노래를 들을 수 있겠네요.

라이브 이벤트는 거의 본인 능력치로 진행하지만 게스트 선택이 있다 보니 프렌드가 과금 유저라면 제법 도움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가운데 이미지처럼 특효 카드에 카드 업그레이드까지 해두신 분들도 계시거든요. 이번에 제 프렌드 중에서는 특효 카드를 획득하신 분이 안 계셔서 갱신을 눌려서 특효 카드를 설정하신 분들을 선택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녁에는 갱신을 몇 번이나 눌렸지만 지금은 특효 카드를 획득하신 분들이 늘어났는지 1~3번 정도 눌리면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프렌드 목록을 봤는데 접으시거나 새로 시작하신 분들이 대다수라서 정리하고 있습니다. 이러니 한 명도 없지. 일일이 프로필을 확인하면서 정리하고 있는데, 최종 로그인 시간도 앞에 좀 써뒀으면 좋겠네요. 하아, 게스트 선택에서 프렌드 목록이 따로 있으면 정리 안 해도 되는데...

지난달에 공지한 대로 라이브를 한 번 시작하지 않아도 중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팀 편성에 따라 난이도 선택은 달라지겠지만 추천하는 건 하드입니다. 난이도가 높을수록 이벤트 포인트를 많이 획득하거든요. 클리어를 못 하면 라이브를 중지시켜서 레벨을 내리면 되기 때문에 시작과 중지의 무한 반복입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앵콜인데 난이도가 하드보다 더 높습니다. 레벨 4에 맥스 라인이 10만 9천이에요. 레벨 5일 때는 13만인가 14만 정도 되는데 상당히 높아지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