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아카이&아무로 시크릿 아카이브스 감상


名探偵コナン 赤井秀一&安室透 シークレットアーカイブス
명탐정 코난 아카이 슈이치&아무로 토오루 시크릿 아카이브스

최근에 아무로 관련 굿즈나 책을 조금씩 구입하고 있는데, 이번에 아무로 시크릿 아카이브 PlUS를 예약하면서 이걸 보게 됐어요. 발매연도가 2016년, 품절이라 구입 못 할 거라 생각했는데 띠지를 보니 이번에 다시 발행했네요. 저는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팬이라면 사게 되는 것 같네요.

책은 크기 B5, 96 페이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으며, 내용은 크게 6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1. 아카이와 아무로가 가지고 있는 몇 개의 얼굴들 + 이들과 관련된 인물들 소개
  • 아카이 슈이치, 오키야 스바루, 라이(과거) + 아카이의 타겟 컬렉션(사람일 때도, 사물일 때도)
  • 아무로 토오루, 버본, 후루야 레이 + 변장한 아카이 모습? + 아무로의 특기 목록(테니스, 응급처치, 문따기, 복싱, 기타, 요리)
  • 패션 카탈로그를 보면서 아카이의 복장은 거의 항상 똑같지만, 오키야는 다른 복장을 하긴 하는군요. 아무로의 복장이야 여러 가지죠.
2. 극장판 20기 순흑의 악몽의 스토리 가이드 + 설정(아오야마 작가님의 원화, 콘티, 집필 등)
  • 순흑의 악몽을 보면서 아무로의 얼굴이 어려보였는데 원화도 동안이네요.
  • 아무로의 햄 샌드위치 레시피가 실려 있네요. 저도 만들어서 먹어볼까요.
3. TV 시리즈
  • 아카이, 아무로가 등장하는 주요 에피소드 소개
  • TV, DVD, 원작에서 아카이와 아무로가 등장(변장도 포함)하는 에피소드를 표로 정리. ←대신에 저는 지식in을 자주 이용하고 있지요. 깔끔하게 정리해서 답변해주시는 분들이 많으니.
4. 일러스트
  • 일부 구글에서 봤었던 이미지들이 보였어요.
5. TV 애니 + 원화 캐릭터 설정, 부가 설정
  • 사용하는 스마트폰, 차량, 라이플 소개.
  • 포아로, 라이하 고개 등 장소 소개.
6. 아카이, 아무로 성우분들의 인터뷰 내용
  • 즐겁게 읽었습니다. 아카이, 아무로 덕분에 성우분들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