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03 잡담


스위트룸의 잠자는 공주는 방치를 해도 로그인 보너스조차도 안 주더니... 그렇게 오래 지나지 않고 서비스 종료를 하네요. 이케멘 야곡은 가만히 내버려둬도 정말 오래 버텼는데 말이죠. 제 지인은 이 게임을 삭제해서 이번에 서비스 종료했다고, 환불 신청을 하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아마 환불할 금액이 남아 있을 것 같기도 하거든요.

저는 매번 남은 포인트 0만 보다가 여기는 20포인트(20엔)가 남아서 약간 놀라웠습니다. 왜 남았지?라는 의문이 들었어요. 환불 신청을 한번 해 보기는 했지만, 환불을 받으려면 일본 계좌가 필요하기 때문에 저는 도중에 포기했지만요. 혹시 금액이 제법 남았다면 지인에게 드렸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신발 때문에 발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맨발에 샌들을 신고 나갔다가 네번째 발가락, 새끼 발가락이 엄청 쓸려서 상처가 생기고... 새끼 발가락은 피부가 벗겨졌습니다. 닿을 때마다 따가워서 반창고를 붙이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맨발에 안 신어야지...ㅠ.ㅠ

그리고 오랜만에 펌프스를 신고 나갔는데 말이죠. 걸을 때마다 구두가 자꾸 벗겨져서 정말 고생했습니다. 예전에는 이 정도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구두가 좀 더 늘어난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벗겨지는 이유가 사이즈가 안 맞아서, 헐렁해서 그렇거든요. 현재 사이즈는 구드를 신으면 손가락 하나(+아주 조금 더) 공간이 남습니다.(신발이 원래 사이즈보다 약간 크게 나오는 경향이 있는 탓도 있어서) 그렇다고 사이즈를 줄이면 작으니까, 발이 아파서 신을 수가 없어서... 구두 고정끈을 사서 써야겠어요.
이걸 신으면서 들었던 생각 중에서 하나가 다른 분들은 어떻게 잘 신고 다니시는지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Comments